top of page
메인페이지_청년의-상상.jpg
검색

효성-소셜혁신연구소-언더스탠드에비뉴, '지속가능한 미래'와 'ESG 가치의 실현' 위해 MOU 체결

소셜혁신연구소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안지훈 한양여대 교수, 이하 소셜혁신연구소)은 지속가능한 미래와 ESG 가치 실현을 위해 지주사인 (주)효성을 비롯한 효성티앤씨(주), 효성첨단소재(주), 효성화학(주), 효성중공업(주) 5개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소셜혁신연구소-효성 그룹이 MOU 협약식을 가졌다.(사진-소셜혁신연구소)


7일에 진행된 협약식은 차유나(효성(주) 브랜드마케팅 담당상무), 안지훈(소셜혁신연구소 이사장), 송재훈(언더스탠드에비뉴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언더스탠드에비뉴를 아시아 최대 ESG 플랫폼으로서 구축 및 활성화하고, 친환경 섬유 브랜드 리젠(RE:GEN) 확산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구체적인 협약 내용에는 △소비자 대상 ESG 교육 영상 제작 △ESG 플랫폼 및 교육 온‧오프라인 홍보 △리젠 얼라이언스(RE:GEN ALLIANCE) 연계 중소기업 지원사업 운영 등이 있다. 이를 통해 언더스탠드에비뉴 내 ESG 관련 행사 기획과 공간 구성을 협력하고, ESG의 중요성과 영향을 대중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한다.

한편, 리젠(RE:GEN, Reply to Every Generation's Future)은 효성그룹의 ESG 브랜드로서, 친환경기술혁신을 통해 섬유, 소재, 에너지, IT 분야에서 모든 세대가 더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세계를 건설하겠다는 효성의 의지를 담고 있다.

차유나 (주)효성 상무는 "효성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모든 세대의 더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행복을 지키기 위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소셜혁신연구소와 협력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행보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안지훈 소셜혁신연구소 이사장은 이번 협약에 대해 "효성 그룹과의 파트너십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며, 이번 협약이 더 많은 기억이 지속가능한 사회적 변화를 이끌어 나가기 위한 기반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댓글 0개

תגובות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