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간 ‘언더스탠드에비뉴’의 운영 기관인 소셜혁신연구소 사회적협동조합(이하 소셜혁신연구소)이 예술과 ESG 가치를 결합한 ‘예술인과 가치하장 – ESG플리마켓’ 참여 작가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대중에게 ESG와 가치소비를 알리고, 예술인에게는 작품 활동을 지원해 수익 창출까지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젝트 참여 예술인과 작가는 지속가능성의 메시지를 담은 상품 판매와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게 된다.
소셜혁신연구소는 참여 작가가 어려움 없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판매 장소, 장비, 홍보 등을 지원한다. 행사는 4월부터 6월 마지막 주 토요일인 4월 22일, 5월 27일, 6월 24일 총 3회 운영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3월 20일까지로, 개인이나 단체로 구성된 예술인과 작가는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 희망자는 필요 서류를 작성해 이메일(understand@socialilab.net)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언더스탠드에비뉴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understand_so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지훈 소셜혁신연구소 이사장은 “지속가능성은 결국 다양한 이해관계자 간의 상생이 핵심”이라며 “예술과 가치를 통합한 이번 ESG 프로젝트에 많은 예술인과 작가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Comments